반려견 패션왕을 선발합니다!

용허리 반려견축제’ 23일 오전 10시 서초동 용허리근린공원서 열어

정승혜 editton@naver.com | 승인 17-09-22 00:00

본문

3b2680ab58ff94bdb615005f966abf45_1506090853_0428.jpg
작년 용허리근린공원에서 용허리 반려견축제가 열린 가운데, 이쁜견 콘테스트에 견주와 반려견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서초구(구청장 조은희)용허리 반려견 축제를 오는 23일 오전 10시 서리풀 페스티벌의 하나로 서초동 용허리근린공원에서 개최한다. 

반려견 축제는 애교뽐내기, 회전돌기, 원형 뛰어넘기 등 톡톡 튀는 장기를 펼치는 반려견 장기자랑, 한복과 마린룩 등 개성있는 의상을 입고 런웨이에 오르는 반려견 패션쇼, 주인과 반려견이 서로 닮은 모습을 찾는 개 주인과 닮은꼴 대회, 개 주인과 반려견이 함께 레일 위를 왕복하는 반려견 달리기 대회 등 선보인다.

 

남자친구가 키우는 반려견을 데리고 반려견 장기자랑에 참여하는 김민지(서초동, 23) 씨는 강아지가 절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맹훈련 중이다. 평소 로이’(토이푸들)가 저랑 사이가 좋아 개 주인인 남자친구가 아닌 제가 데리고 참가하는데, 기대만큼 못하더라도 재밌을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도 반려견 달리기·패션쇼등 축제에 참여하는 윤나현(방배동, 14) 씨는 작년 패션쇼에 나왔을 때 수상하지 못했지만, 미용 등 상담도 받아 좋았던 기억에 올해 친구와 함께 다시 참가한다.”, “사냥개 종류인 우리 아토’(잭러셀테리어)가 올해 달리기 대회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거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부대행사로 강아지 대통령으로 잘 알려진 이웅종 행동교정사 등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반려견 행동상담, 건강상담, 무료 애견미용, 사료상담 코너 등이 준비되어 있다. , 훈련견이 음악에 맞춰 율동 및 점프를 선보이는 독 댄스’, ‘장애물 뛰어넘기등 다채로운 공연과 각종 반려견 용품도 살 수 있는 판매부스도 마련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후원하기 >>